동원F&B가 출시한 제로 칼로리 이온 음료 ‘투명이온’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운동 중이나 후에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제로 칼로리(0kcal) 이온 음료 ‘투명이온’을 출시했다.

투명이온은 수분과 전해질 보충을 위해 즐겨 찾는 이온 음료가 일반적으로 칼로리와 당 함량이 높아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을 겨냥해 제로 칼로리로 기획됐다. 또한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건강한 수분 보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맑고 투명해 시원한 청량감을 준다.


한편 동원F&B가 지난해 선보인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 병 돌파를 앞두고 있다. 동원F&B는 이번 투명이온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로 칼로리 음료 제품군을 확대하고 음료 시장 트렌드를 주도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동원F&B는 건강과 체중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로 칼로리 트렌드가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며, 투명이온은 운동을 즐겨 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투명이온의 중량은 500mL이며 가격은 2200원이다. 가까운 편의점이나 대형마트, 할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