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가 ‘내가 공차하는 순간을 보여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10월 16일까지 3주간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FUN with 공차! 내가 공차하는 순간을 보여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공차와 함께하는 즐거운 일상’을 통해 차 문화를 새롭게 정의하고, MZ세대에게 ‘재미있는 당신의 삶을 지지하고 함께한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공차 음료와 함께 가장 재미있는 순간을 사진 또는 동영상으로 촬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필수 해시태그(#공차, #내가공차하는순간)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선정 기준은 ‘FUN with 공차! 내가 공차하는 순간’ 슬로건과의 적합성, 창의성, 화제성(조회수, 좋아요, 댓글)을 바탕으로 심사를 통해 결정된다. 대상(1명)과 최우수상(3명)에게는 각각 멤버십 앱 공차카드 100만원 및 50만원 충전이 제공되며, 우수상(50명)에게는 멤버십 앱 블랙 밀크티(L) 쿠폰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10월 26일(수)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공차는 이번 캠페인의 하나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유한 인스타그래머 3인과 함께한 ‘내가 공차하는 순간’ 캠페인 영상도 공개한다.

26일 공차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영상에서는 ‘블랙 밀크티+펄’과 함께 보드를 타며 일상에서 리프레시를 하는 롱보더, ‘타로 밀크티+펄’과 함께 영상을 촬영하는 댄서, ‘조선향米 쌀 밀크티+펄’과 함께 기타 연주에 푹 빠진 기타리스트의 3인의 즐거운 일상 스토리가 담겼다. 영상 엔딩 크레딧은 ‘FUN with 공차, 내가 공차하는 순간’이란 캠페인 슬로건으로 마무리하며, 공차와 함께하는 일상에서의 즐거운 순간과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도록 메시지를 담았다.

공차코리아 담당자는 “일상에서 차를 즐기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이자 문화로 자리잡고 있으며, 모두가 공차와 즐거운 휴식을 보내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MZ세대들의 발랄하고 즐거운 일상이 담긴 SNS 참여 이벤트부터 인플루언서 3인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까지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