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리니지W, ‘원소주’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원스피리츠(대표 박재범)’의 ‘원소주(WONSOJU)’와 컬래버레이션(이하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NC)는 ‘원스피리츠’와 협업해 제작한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WONSOJU CLASSIC LINEAGE W)’을 3종의 패키지로 출시한다. 패키지에 따라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리니지W 게임 장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체스판·말 세트 △주석잔 등으로 구성된다. 리니지W와 원소주를 상징하는 알파벳 ‘W’, 리니지W 대표 캐릭터 군주, 리니지W 주요 아이템 ‘집행검’ 등을 활용해 패키징(Packaging, 포장)을 제작했다.


엔씨(NC)는 컬래버를 기념한 이벤트를 14일부터 진행한다. 모든 리니지W 이용자는 ‘원소주’의 제조 과정을 담은 전용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원소주 운반용 오크통’ 변신 스킨과 ‘원소주 요정 원’ 마법인형 스킨을 받는다.

엔씨(NC)는 ‘원소주’와의 컬래버를 기념한 특별 영상 ‘To Victory’를 공개했다. 영상은 엔씨(NC)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