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이 2022년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 34기를 모집한다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가 5월 31일까지 34기 오피스 컨설턴트(OC)를 공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오피스 컨설턴트(OC)란 기업의 업무적·문화적 특성을 고려한 오피스 공간을 제안하는 사무환경 전문가이다. 현재 약 100명의 오피스 컨설턴트가 전문적인 공간 지식과 체계적인 B2B 비즈니스를 통해 기업의 긍정적인 문화 형성에 이바지하는 사무환경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OC)는 본사의 대대적인 지원을 통해 양성된다. 퍼시스는 오피스 컨설턴트(OC)에 2년간 OC센터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사업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매월 지원금을 지급한다. 특히 약 2개월간의 집중교육 과정인 SE (Sales Experts)아카데미는 오피스 컨설턴트에 제공되는 가장 큰 지원 프로그램이다.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OC)는 사내외 전문 강사들을 투입해 퍼시스의 사무환경 컨설팅 지식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 사업 활동에 필요한 핵심역량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의 교육과정을 수료한 교육생들은 개인영업 활동을 통해 수익 창출을 할 수 있다.

퍼시스는 하이브리드 워크가 정착되면서 많은 기업에서 사무환경 변화를 모색하고 있는 것이 기회이며, 업계 1위 브랜드의 체계적인 교육과 지원으로 기업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성장하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피스 컨설턴트 지원 서류는 5월 31일까지 퍼시스 OC 모집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직무 관련 문의는 이메일을 통해 할 수 있다. 더욱더 자세한 정보는 퍼시스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퍼시스는 1990년대부터 사무환경의 중요성에 주목해, 사무환경을 연구하는 전담 조직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업의 컨설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 캠페인을 중심으로 기업의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연구해 스마트 오피스를 위한 솔루션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