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교육/기타
좋은땅출판사, ‘자네, 어디로 가고 있나’ 출간
‘자네, 어디로 가고 있나’, 재천 지음, 좋은땅출판사, 232p, 1만4000원

좋은땅출판사가 ‘자네, 어디로 가고 있나’를 펴냈다.

이 책은 ‘금강경’과 편지글을 항상 지니고 다니며 부처님의 말씀을 전달하던 중, 주위 사람들이 재천 저자의 글을 보고 책으로 엮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정리해 엮은 글이다.

글의 시작은 재천 저자가 해인사 승가대학에 입방하던 때다. 입방 후 동안거를 앞두고 무엇을 할까 고민하던 중, 우연히 어느 스님의 ‘금강경’을 접하게 됐다. 그 경을 보고 더욱 맛나게 기획, 편집하며 평생 공부로 삼아야겠다고 생각해 글을 쓰기 시작한 것이다.

이 책은 주로 경전이나 불교 관련 서적을 인용했는데, 다소 어려울 수 있는 내용을 이해하기 쉽도록 다양한 형식을 빌려 쓰고 있다. 시의 형식을 빌린 부분도 있고 길게 풀어서 쓴 곳도 있다. 어려운 한자나 생소한 단어들에는 저자의 해석을 추가했다. 중간중간 사진을 함께 실어 생동감 있게 볼 수 있다.

저자는 이 책과 인연 닿은 분들이 괴로움에서 벗어나는 데 미약하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썼다고 소개한다.

‘자네, 어디로 가고 있나’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 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 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좋은땅출판사 김가람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