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에 디지털 소통을 강화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올해 연말 시즌도 집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홈파티가 대세를 이룰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20, 30대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크리스마스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40.4%가 연말을 집에서 보낼 예정이라고 응답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활용해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전하며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 ‘투썸 스튜디오’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보인 캠페인 영상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끼는 영상과 희망찬 메시지로 따스한 온기와 감성을 전한다는 평가를 받으며 온에어 2주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특히 안테나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광고 배경 음악은 “힐링되고 따뜻하다”, “따뜻한 연말이 훅 느껴진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원더케이(1theK)와 기획·제작해 ‘1theK Originals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선보인 '내돌카페’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투썸 매장에서 인기 아이돌 ‘더보이즈’와 함께 한 아르바이트 체험기를 선보였다.

‘블라인드 오감리뷰’는 ‘올해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 ‘오징어 게임’의 출연자와 유명 개그우먼들이 출연해, 미라클 초콜릿 무스’, ‘화이트 바닐라빈 무스’, ‘미라클 윈터 파티’ 등 크리스마스 제품들의 색다른 매력을 소개하고, ‘만든자’는 개그 커플 강재준, 이은형이 출연해 ‘투썸의 크리스마스를 만든 자’를 주제로 게임을 곁들인 콘텐츠를 선보여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해당 콘텐츠들은 총 70만 뷰를 넘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투썸플레이스는 다양한 유튜브 채널과 협업으로 시즌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인기 유튜브 채널 ‘공부왕 찐천재’와 협업해 선보인 ‘제1회 공부왕 찐천재 어워즈’ 콘텐츠는 현재 26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21일, 22일에는 먹방 유튜버 히밥, 대세 유튜버 엔조이 커플과 함께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12월 6일 11번가와 함께 투썸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는 라이브 방송(라방)을 진행했다. 개그우먼 이은형이 투썸 매장을 찾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맛본 뒤 실시간 라이브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 ‘투썸 털업’ 라이브 방송은 누적 접속자 약 58만 명, 상품 조회 수 총 23만 건을 기록, 준비된 판매 수량에 추가 물량까지 완판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투썸과 함께 조금 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고객 소통 콘텐츠들을 준비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투썸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함께 우리 모두가 노력해 만든 일상이라는 기적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