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음악 평론가 임진모

음악 평론가 임진모가 강연 에이전시 오간지 프로덕션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

2일 오간지 프로덕션은 오랜 시간 대중음악 평론과 방송, 강연으로 사랑받아 온 임진모 평론가와 새로운 시작을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으로 생각한다. 임진모의 마스터 클래스, 글로벌 음악 투어 등 다양한 콘텐츠 영역에서 대중음악 팬을 위한 비즈니스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임진모는 1991년 기자 생활을 끝내고, 평론가로 30년째 활동하고 있다. MBC FM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25년간 고정 출연하고 있으며, MBC 라디오에서 2021년 한 해 매일 방송되는 ‘유행가, 시대를 노래하다’를 진행하고 있다.

또 20년째 음악 웹진 이즘(IZM)을 운영하고 있다.

오간지 프로덕션은 2011년 설립된 강연 에이전시로, 만화 ‘검정 고무신’ 이우영 화백, 법무부 안병현 무도 실무관 등이 소속돼 있다. 제13회 대한민국 교육산업 대상 강연 문화 부문을 수상했고, 강연 아카이브 유튜브 채널 ‘강연의 시대’를 운영하고 있다.

오간지프로덕션 개요

오간지프로덕션은 2011년 설립된 강연 비즈니스 기업으로 강연 컨설팅, 강사 매니지먼트, 교육 콘텐츠 제작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오간지프로덕션 사업본부 오상익 대표 031-385-878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