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가 ‘8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통 제화브랜드 엘칸토(대표이사 정낙균)가 8월 31일(화)까지 한 달간 샌들을 2개 구매 시 랜덤 부츠를 하나 더 증정하는 ‘8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엘칸토몰 회원에 한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엘칸토원’ 또는 ‘인텐스 레더’ 라인의 제품 1족을 포함해 기획전 상품 2족 이상을 구매하면 크리스마스 랜덤 부츠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는 주문 메시지에 선물 받을 부츠 사이즈를 입력하면 된다.

증정 부츠는 랜덤으로 제공되며, 상품 지정 또는 타 상품으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하다.

또한 원하는 부츠 사이즈가 품절될 경우 다른 사이즈로 대체 공급될 수 있다고 엘칸토는 밝혔다. 랜덤박스를 받은 후 결제한 상품을 반품 또는 구매 취소할 경우 지급된 증정품은 회수된다.

한편 엘칸토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공유하는 ‘룩북 이벤트’를 병행해 여름철에도 활용할 수 있는 부츠 코디를 선보일 계획이다.

엘칸토 개요

엘칸토는 1957년 시작된 60년 장인정신의 기술력으로 편안한 착화감, 디자인, 내구성 3가지 요소를 만족시켜주는 ‘대한민국 대표 1세대 제화 브랜드’다. Modern Heritage를 지닌 정통 제화부터 Young Trend를 겨냥한 실용적인 데일리 슈즈까지 제화 산업 전 분야를 아우르고 있다. 현재 엘칸토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14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언론연락처:엘칸토 홍보대행 커런트코리아 최수연 과장 070-7404-277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