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OL 홈페이지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KDOL)’에서 7월 첫째 주에도 가장 많은 하트를 받아 주간 랭킹 1위에 연속으로 오르며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케이돌은 K팝 아이돌을 대상으로 하는 실시간 투표를 집계, 매일 한국 시각 자정에 리셋하며 이 순위의 누적 투표로 일간·주간·월간 순위와 전체 득표를 합산해 명예의 전당에 올리고 있다.


7월 첫째 주 랭킹에서 지민은 총 4646만304하트를 받으며 1위를 기록했다. 2위는 3784만9246하트의 방탄소년단 뷔가 차지했다. 이어 방탄소년단 정국(889만4146하트), 엑소(EXO) 백현(491만8689하트), 방탄소년단 진(206만2048하트), 아스트로(Astro) 차은우(151만3935하트), 트와이스(TWICE) 쯔위(127만5630하트) 순으로 집계됐다.

지민은 2020년 8월부터 주간·월간 1위를 단 한 번도 놓치지 않으며 48주 연속 주간 랭킹 1위, 11개월 연속 월간 랭킹 1위라는 기록과 함께 전체 4억7326만6376개의 하트를 받아 2위와 2억개 넘는 차이로 명예의 전당 1위를 독주하고 있다.

세계 각국에서 투표할 수 있는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은 미국·일본·동남아·한국 등 국내외에서 참여하는 이용자 투표를 100% 순위에 반영하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K팝 아이돌의 글로벌 인기를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다.

케이돌을 운영하는 해시퍼플은 지민은 최근 들어 더 치열해진 경쟁을 이겨내며 매주 자체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지민은 현재 케이돌(kdol.me)에서 진행되는 7월 월간 랭킹에도 1위에 올라 있어 12개월 연속 1위라는 기록을 눈앞에 두고 있다.

해시퍼플 개요

해시퍼플은 해외 K팝 팬덤을 주요 고객으로 하는 글로벌 K팝 팬덤 플랫폼 케이돌(KDOL)을 서비스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해시퍼플 홍보팀 이주언 팀장 010-2816-807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