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밍 슬리퍼를 착용한 브레이브걸스

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대표이사 정낙균)가 팬들의 염원에 힘입어 브레이브걸스가 잡지 화보에 신고 등장한 ‘쁘밍 슬리퍼(LCMW99U14C)’를 허밍 엘칸토 공식 온라인 몰에서 29일 오후 6시 실제로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1차와 2차에 거쳐 생산될 예정이었으며 29일 오후 6시 판매가 시작된 것은 1차 생산분이었다. 1차 생산분은 출시되자마자 2시간 만에 완판됐다. 2차 생산분은 7월 12일 이후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엘칸토는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굿즈를 소장하고자 하는 팬들의 반응이 예상보다 뜨거웠으며, 이번 슬리퍼 출시가 브레이브걸스와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엘칸토 공식 온라인 몰에는 예약 주문도 하지 못한 소비자의 추가 생산을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엘칸토는 이번 ‘쁘밍 슬리퍼’가 한정 수량으로 기획된 것이라 추가에 대해서는 논의가 필요하며 아직 추가생산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엘칸토는 22일 광고모델 브레이브걸스와 함께한 여름 슈즈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단체 화보에서 멤버들은 허밍 엘칸토와 브레이브걸스의 로고가 한쪽씩 들어간 슬리퍼를 신고 당당한 포즈를 선보였다. 화보가 공개된 후 엘칸토 공식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슬리퍼 출시해주세요’, ‘엘칸토 슬리퍼 출시 기원. 제발요!’, ‘사겠다는데 왜 때문에 안 팔죠?’ 등 제품 출시 염원하는 팬들의 반응이 이어졌다.

이에 엘칸토는 29일 ‘허밍 영상’ 공개를 기념해 쁘밍 슬리퍼(브레이브걸스 슬리퍼)를 공식 홈페이지 ‘허밍 엘칸토’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 ‘쁘밍 슬리퍼(LCMW99U14C)’는 △블랙 △아이보리 △네이비 그리고 군대 위문 공연으로 역주행 성공 신화를 만든 브레이브걸스와 인연이 깊은 △카키 총 4컬러로 구성됐다. 기존 사이즈(최대 280mm)보다 큰 사이즈를 원하는 남성 팬들의 요청에 따라 처음으로 290mm를 적용, 230mm부터 290mm까지 선택의 폭을 높였다. 탈부착 가능한 허밍 엘칸토&브레이브걸스 로고 부품을 이용해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엘칸토는 슬리퍼 발등 접촉면에 메쉬 내피를 사용해 여름철에도 시원한 착화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신발 밑면은 가벼우면서 쿠션감있는 발포 아웃솔을 적용하는 등 품질에도 각별히 신경을 썼다.

한편 엘칸토는 10년 만에 새로운 CI(Corporation Identity)로 교체하고, 사명의 의미(‘Canto’:스페인어로 ‘노래’라는 뜻)를 담아 온·오프라인 매장을 ‘허밍 엘칸토(Humming ELCANTO)’라는 새로운 메시지로 단장했다. 60여 년 전통의 착화감, 내구성, 디자인으로 신으면 저절로 노래가 나오는 기분 좋은 삶을 만들겠다는 포부다.

엘칸토 개요

엘칸토는 1957년 시작된 60년 장인정신의 기술력으로 편안한 착화감, 디자인, 내구성 3가지 요소를 만족하는 대한민국 대표 1세대 제화 브랜드다. Modern Heritage를 지닌 정통 제화부터 Young Trend를 겨냥한 실용적인 데일리 슈즈까지 제화 산업 전 분야를 아우르고 있다. 현재 엘칸토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14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언론연락처:엘칸토 홍보대행 커런트코리아 최수연 과장 070-7404-277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