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단지공단 ‘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 모집 포스터

한국산업단지공단(산단공) 서울지역본부가?‘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는 G밸리 내 혁신 기술을 보유한 기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한 행사로, 스타트업 경쟁력 강화와 투자 유치 활성화 도모를 위해 여러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모집 대상은 G밸리(구로구·금천구) 소재 창업 7년 이내 스타트업으로, 올해는 총 40개 기업을 선발해 7~11월까지 단계별 액셀러레이팅 서비스를 지원한다. 접수 기간은 6월 17~28일이다. ?

선발된 기업은 전문 액셀러레이터인 다래전략사업화센터에서 △분야별 전문가와 1:1 맞춤형 멘토링 △투자 유치 역량 강화 교육 △중견 기업과 네트워킹 데이 △투자자 연계 데모 데이 △사업 계획서 및 IR 자료 고도화 컨설팅 △정부 지원 사업 매칭 지원 △TIPS 연계 지원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받는다.?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에는 시드(Seed)?투자가 집행될 계획이며, 앞으로 다래전략사업화센터가 운영하는 데모 데이 및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프로그램을 주관하는 산단공 서울지역본부는 첨단 지식·IT 사업의 요람인 G밸리 내 역량 있는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신산업 육성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매년 다채로운 창업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운영사인 다래전략사업화센터는 기술 사업화 컨설팅 및 액셀러레이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참여 기업의 기술 관련 이슈에 따른 맞춤형 BM 고도화를 지원한다.

자세한 모집 공고 및 신청 관련 내용은 한국산업단지공단, 다래전략사업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래전략사업화센터 개요

다래전략사업화센터는 국내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는 지식 재산권(IP) 컨설팅 및 기술 매니지먼트 기관으로 2015년 ‘특허법인 다래’에서 분사해 법인화했다. 기업 및 연구소의 연구 개발(R&D)과 비즈니스를 위한 △액셀러레이팅 △IP 컨설팅 △기술 가치 평가 △기술 사업화 관련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변리사, 벤처 캐피털리스트, 석·박사 기술 전문가, 기술 가치 평가사, 미국 특허 변호사 등 전문 인력을 포함한 6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언론연락처:다래전략사업화센터 경영기획본부 홍보·마케팅 담당 천미정 주임연구원 02-3475-779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