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상품
노스페이스, 쿠셔닝 강화한 ‘슬라이드 컬렉션’ 신제품 출시
플렉스 슬라이드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김요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쿠셔닝을 강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청량감 넘치는 컬러와 로고 포인트를 더해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서머 슈즈인 ‘슬라이드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슬라이드 컬렉션’은 이중 경도의 창(SOLE) 및 엑스트라폼 플러스(XTRAFOAM+) 적용을 통해 쿠셔닝을 향상하고 발의 피로감은 덜어줘 오래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여름 시즌에 걸맞은 청량한 색상과 노스페이스 로고 포인트가 더해진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이 출시돼 ‘슬세권룩’, ‘원마일웨어’ 및 ‘꾸안꾸룩’ 등으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플렉스 슬라이드(FLEX SLIDE)’는 요즘 유행인 특유의 투박한 멋이 눈에 띄는 제품으로, 레깅스·쇼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칭하기 좋은 올여름 필수 아이템이다. 이중 경도의 창(SOLE)과 엑스트라폼 플러스 적용으로 쿠셔닝이 향상돼 오래 신어도 발이 편안하고, 발등에 핏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를 적용해 자신의 발과 가장 잘 맞는 형태로 착용할 수 있다. 또한 3cm에 달하는 신발 높이로 인해 맨발로 신어도 키높이 효과가 뛰어나다. 네온 옐로우, 화이트, 핑크 및 블랙 등 갑피와 창의 다양한 컬러 조합을 통해 총 8가지의 색상으로 출시했다.

‘컴포트 폼 슬라이드(COMFORT FOAM SLIDE)’는 서머 슈즈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노스페이스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쿠셔닝은 물론 경량성도 뛰어나다. 군더더기 없는 매끈한 외형에 노스페이스 빅 로고로 포인트를 준 기본형 제품과 유광 사선 디테일로 역동감을 더한 제품이 각각 블랙과 화이트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밖에도 오른발에만 환경 보호 메시지와 귀여운 상어 일러스트가 적용된 블루 색상 제품까지 총 5종의 다채로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고 온 슬라이드(GO ON SLIDE)’는 갑피(UPPER) 부분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우븐(WOVEN) 소재가 적용돼 각자의 체적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에 4cm에 달하는 신발 높이로 키높이 효과까지 갖춰 셋업·슬랙스·쇼츠 등과 매치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종이다.

영원아웃도어는 여름 시즌을 맞아 일상은 물론 야외 활동에서도 편안하고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슬라이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슬라이드 컬렉션 신제품은 슬세권룩, 원마일웨어 등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최신 트렌드와 어울리는 제품으로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노스페이스 홍보대행 KPR 이예원 대리 02-3406-212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김유진  magaret324@naver.com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