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2세대 창문형 에어컨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2세대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하고 29일(오전 10시 35분) NS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신일의 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배관·벽타공·설치비가 발생하지 않아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어 일명 ‘1방 1에어컨’ 트렌드에 적합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출시한 ‘2세대 창문형 에어컨’은 지난해 선보인 1세대 제품과 비교해 △에너지소비효율 △저소음 △냉방면적 △풍속 모드 세분화 등 4가지 부분을 크게 개선한 점이 돋보인다.

무엇보다 디지털 인버터 방식의 BLDC 모터를 채택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으며, 전기 소모량이 적어 전기세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초절전, 저소음 설계로 저소음 모드 작동 시 38.6dB(데시벨) 수준으로 이는 조용한 도서관 수준에 해당한다.

냉방 면적은 17.47m²(5평형)로 넉넉하다. 이와 함께 10단으로 세분화한 풍속 모드(1~9단계 풍속 조절·자동 모드)와 좌우 110도 자동회전 및 상하 수동회전을 통해 바람의 사각지대 없는 시원함을 제공한다. 냉방은 물론 제습 및 송풍 기능도 제공해 초여름부터 장마철, 늦가을까지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제습 기능으로 활용 시 일일 제습량은 27.7L로 신일의 대용량 제습기만큼의 효율을 발휘해 장마철에 유용하다.

아울러 자가 증발 냉각 시스템을 적용해 냉방·제습으로 인한 물탱크 만수 시 송풍 모드로 자동 작동돼 물이 증발해 물 넘침을 방지한다. 또한 전용 거치대를 기본 제공해 창틀에 고정할 수 있으며, 추가 연결 키트를 통해 설치 높이 제한 없이 다양한 크기의 창문에 설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직관적이고 깔끔한 히든 디스플레이창이 있어 제품 조작과 사용 정보 확인이 쉽고 마그네틱형 리모컨과 전용 커버도 제공해 간편하게 작동하고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다.

아울러 신일은 2세대 창문형 에어컨 첫 홈쇼핑 방송을 기념해 푸짐한 혜택도 제공한다. 론칭 방송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9% 할인 판매하며 신일 에어서큘레이터(SIF-TBK15)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정보

제품명: 신일 창문형 에어컨
모델명: SMA-C7800YIS
소비전력: 424W
제품용량: 7800BTU / 2150W
정격전압: 220V
제품 크기: 400*288*760mm
무게: 25kg
가격: (NS홈쇼핑 론칭 방송 기준, 최초 판매가): 64만9000원 / (방송 할인가): 52만1550원 / (ARS 2만원+일시불 3만원+앱 5만원+카드 결제 5% 2만7450원 할인 적용)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신일전자 1577-6667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