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가 가정의달 맞이 할인 행사와 이색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펼친다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26일(수)부터 29일(토)까지 가정의달 5월을 기념해 ‘겨울옷 20% 세일’ 이벤트와 함께 이색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직 4일 동안만 진행되며, 행사 기간 묵혀 두었던 점퍼, 코트, 스웨터, 가죽/모피 등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부피 때문에 보관에 어려움이 있는 겨울 의류와 두꺼운 이불 등을 세탁 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하고 고객이 원할 때 배송해주는 크린토피아 ‘의류 보관서비스’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 일부 품목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되며, 스탬프 적립 및 타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이 불가하다.

또한 크린토피아는 4만 원 이상 결제 시, 크린토피아X오뚜기의 협업으로 선보인 ‘크린토피아로 깨끗해 진라면’ 멀티팩 1팩(4개입)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총 5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라면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이색 컬래버레이션과 함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이 크린토피아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과 여러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크린토피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과장 02-788-731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