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이 출시한 신선그대로 IFF 닭고기 5종

종합식품 기업 하림이 다이렉트 커머스 플랫폼 글라이드에서 ‘신선그대로 IFF 닭고기 5종’을 출시했다.

글라이드는 NS홈쇼핑의 온라인·모바일 유통 전문 자회사로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해 생산지에서 소비자의 식탁으로 바로 제품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거품 없는 정직한 가격에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하림이 글라이드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신선그대로 IFF 닭가슴살(7800원/1000g) △신선그대로 IFF 닭다리살(1만1500원/1000g) △신선그대로 IFF 닭안심살(8300원/1000g) △신선그대로 IFF 닭다리(9800원/1000g) △신선그대로 IFF 닭날개(1만500원/1000g) 5종이다.

품질 좋은 국내산 닭고기를 2℃에서 신속히 손질한 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Frozen) 기법으로 신선한 육질과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또한 지퍼백에 포장돼 있어 요리할 때 필요한 양만큼 꺼내 쓰고 남은 분량은 그대로 보관하면 된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소비자에게 닭고기의 신선함을 그대로 전달하고자 다이렉트 커머스 플랫폼 글라이드를 통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우수한 품질의 하림 제품을 더 빠르고 편리하게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대리 070-8852-257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