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이는 누가크림 카페라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커피 신메뉴 ‘누가크림 카페라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누가크림 카페라떼는 누가크림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부드럽고 감미로운 커피 메뉴다. 요즘 세대의 트렌디한 취향을 반영해 프랑스 전통 과자인 ‘누가’ 플레이버를 가미한 달콤한 우유에 부드러운 커피 거품을 올려 새로운 맛을 구현했다. 레이어 된 풍부한 커피 거품은 고소한 풍미와 함께 시각적인 즐거움도 선사한다.


투썸의 누가크림 카페라떼는 투썸의 원두이원화 서비스를 통해 다크 초콜릿의 향이 느껴지는 ‘블랙그라운드’와 싱그러운 과일향의 ‘아로마노트’ 원두 중에서 선택해 같은 메뉴를 다르게 즐겨볼 수 있다. 원두이원화는 고객이 개인의 기분과 취향에 따라 원두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일부 매장에서는 디카페인 원두도 선택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국내 커피 트렌드를 반영해 트렌디한 젊은 소비자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누가크림 카페라떼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페니쉬 라떼, 아인슈페너 등에 이어 올해 투썸의 시그니처 커피 메뉴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