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배우 남주혁과 함께한 딸기 시즌 행사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자사 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하는 랜선 힐링 모먼트를 담은 스트로베리 시즌 행사 영상을 공개했다.

투썸의 이번 시즌 영상은 1, 2부로 나눠 고객과 소통하며 투썸의 스트로베리 시즌 신제품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봄 딸기를 즐길 수 있는 상큼하고 화려한 핑크빛 비주얼의 투썸의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음료와 함께 봄처럼 화사하고 설레는 분위기를 한껏 담았다.


영상 1부는 ‘딸기연화’를 주제로 고객들과 함께 인생에서 딸기처럼 달콤했던 순간들을 함께 공유한다. 3일 투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1부 영상에서는 투썸의 모델 배우 남주혁이 직접 만든 특별한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2부는 고객들의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사연과 함께 구성됐으며, 밸런타인·화이트데이 디저트 출시일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투썸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상을 통해 투썸을 만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스트로베리 시즌과 곧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봄의 설렘을 전하고자 투썸 모델 배우 남주혁과 함께하는 힐링 모먼트를 기획했다며 배우 남주혁과 봄을 담은 투썸의 신제품과 함께하는 달콤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