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를 출시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이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 케이크는 딸기를 활용한 사랑스러운 핑크빛 비주얼과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투썸은 딸기철을 맞아 스트로베리 시즌을 진행하고 ‘설렘 가득한 봄딸기를 즐기는 순간(Berry Good Moment)’을 테마로 한 음료 및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치즈 수플레는 머랭을 넣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가볍고 폭신한 수플레 치즈 케이크로 상큼한 베리잼과 부드러운 생크림이 듬뿍 올라가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케이크 위에는 제철 딸기를 토핑해 신선한 봄의 향기를 즐길 수 있다. 홀 케이크와 피스 케이크로 출시되며, 핑크빛 생크림을 사용해 딸기 시즌뿐만 아니라 다가올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와도 잘 어울린다.

2020년 스트로베리 시즌 인기 제품 △생딸기 가득 타르트도 재출시된다. 버터 풍미가 가득한 바삭한 타르트에 베리 무스와 화이트 시트를 레이어하고 신선한 딸기를 가득 올려 시각적, 미각적 즐거움을 모두 선사한다. 홀 케이크와 피스 케이크로 출시돼 취향껏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투썸은 스트로베리 시즌 동안 고객들이 신선한 딸기를 보다 다양한 제품으로 즐길 수 있도록 뉴욕 치즈, 그뤼에르 치즈 무스, 레드 벨벳, 블랙 벨벳 등 4종의 인기 홀케이크 제품에 딸기 데코레이션을 적용해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매장별로 케이크 판매 상황이 상이하므로 미리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은 고객들이 신선하고 당도 높은 딸기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를 준비했다며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투썸 시즌 제품으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 달콤한 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