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고라이브(BIGO LIVE) in 뉴욕 타임스스퀘어

비고라이브(BIGO LIVE)는 2021년 1월 새해를 맞아 전 세계 대규모 광고를 진행했다. 광고는 이번 Bigo Awards Gala 2021 주제인 ‘Connect the World(Bigo Lights Up the World)’를 홍보하며 비고라이브의 화려한 도약을 나타냈다.

전 세계 24개국 지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광고는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 뉴욕 타임스스퀘어, 방콕 파노라믹스 센트럴 월드를 포함한 세계 대표 명소에서 감상할 수 있다.


비고라이브는 이번 광고를 통해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비고라이브를 알리는 것은 물론, 비고라이브 애플리케이션의 글로벌 영향력이 확장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Bigo Awards Gala 2021 이벤트는 1월 21일 오후 8시(+GMT 9)에 비고라이브 앱을 통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공개된다. 비고라이브 아이디 ‘Music’을 앱 내 입력하면 각 국가의 대표 호스트의 방송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비고라이브는 2021년 목표 자선 기부액을 10만달러로 발표하며 전 세계를 위한 자선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이는 2020년 기부 활동의 연장 선상으로, 지난해 세계보건기구(WHO)의 연대 대응 기금(COVID-19 Solidarity Response Fund)을 위해 10만달러를 기부하는 등 꾸준한 자선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비고라이브 ‘Bigo Awards Gala 2021’ 국가별 광고 진행 장소

-Dubai, Burj Khalifah
-New York, Times Square
-Singapore, ION Orchard,
-Los Angeles, The Grove Spectacular
-Atlanta, Central Olympic Park
-Miami
-Toronto, Yonge-Dundas Square
-London, The Eye Holborn
-Sydney
-Sao Paulo
-Hamburg
-Paris, Citadium
-Istanbul
-Moscow, Arbat st. 8
-Tokyo
-Seoul, Parnas Media Tower, Samseong-dong
-Taipei
-Jakarta, Ratu Plaza
-Kuala Lumpur, Bukit Bintang
-Bangkok, Panoramix Central World
-Manila, EDSA Avenue
-Ho Chi Minh City, Maseco
-Islamabad, The Centaurus

비고라이브 코리아 개요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BIGO는 전 세계 150개국, 총 3억명에 달하는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 등을 개발한 IT 기업이다. 한국에는 2016년 9월 출시했으며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언론연락처:비고 라이브 코리아 마케팅팀 최지원 매니저 010-2014-379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