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가 본사 직영몰에서 유러피안 감성의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오닉피노’의 1+1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쌍용C&B(쌍용씨앤비, 대표이사 박세훈)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동안 본사 직영 몰에서 유러피안 감성의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오닉피노’의 ‘1+1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닉피노 생리대는 친자연적이고 지속 가능한 100% 순면 커버에 부여되는 ‘내추럴 코튼(Natural Cotton)’, 전 세계 60개국에서 인정한 ‘오가닉 콘텐츠 스탠더드(Organic Content Standard) 100’, 미국 텍사스산 유기농 목화 사용 마크 등 유기농 순면 커버에 대해 3가지 안심 인증을 받았다.


또 여성의 인체 곡선에 맞춘 물결 엠보싱 설계로 피부 자극과 샘 걱정을 덜어주며, 화학 흡수체를 사용하지 않는 등 성분 확인부터 유통까지 엄격한 관리 기준을 거쳐 만들어 더 안심할 수 있다.

이번 1+1 특가 이벤트는 생리 기간과 생리량에 따라 알맞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슈퍼롱 오버나이트 등 생리대 총 4개 종류에 모두 적용된다.

쌍용C&B는 민감한 피부에 닿는 제품일수록 성분과 품질 관리에 대한 확인은 필수라며 믿고 쓸 수 있는 오닉피노 생리대를 이번 특가 이벤트를 통해 더 합리적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쌍용C&B는 위생용품 전문 기업으로 피노(Fino) 외에 코디(CODI),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등의 브랜드를 보유해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쌍용C&B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 기업 쌍용C&B는 1980년 창립돼 40여년간 지속적인 설비 투자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라인업 소개와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쌍용C&B 마케팅팀 김형선 차장 02-829-895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