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초슬림 팬티라이너

아마존 유기농 생리대 1위에 빛나는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초슬림 팬티라이너’를 출시한다.

라엘은 라엘 초슬림 팬티라이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몰에서 라엘 초슬림 팬티라이너 단품 구입 시 30%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며, 3팩 세트 구매 시 40%, 6팩 세트 구매 시에는 50% 할인율이 적용된다.


라엘 초슬림 팬티라이너는 0.5mm의 얇은 두께로, 속옷에 완벽하게 밀착돼 레깅스 등 몸매를 드러내는 기능성 웨어 착용 시에도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핏을 만들어 준다. 또한 데일리로 라이너를 사용하거나 탐폰과 함께 사용할 가벼운 라이너가 필요한 경우에도 적합하다.

이 제품은 OCS100 인증을 완료한 100% 유기농 순면 커버로 제작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OCS(Organic Contents Standard) 100 인증은 유기농 함량 100% 제품에 부여하는 국제 인증으로, 라엘 초슬림 팬티라이너의 탑시트는 3년 이상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한 유기농 목화로 만든 100% 유기농 순면 커버이다.

라엘 초슬림 팬티라이너는 1팩 당 70개가 들어있으며, 라엘 자사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라엘 담당자는 “라엘 초슬림 팬티라이너가 최근 출시한 라엘 유기농 순면 탐폰에 이어 여성들이 보다 건강하고 자유로운 삶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라며 “초슬림한 두께로 기능성과 착용감을 갖춘 한편, 100% 유기농 순면 커버로 안정성까지 더한 라엘 초슬림 팬티라이너로 안심하고 편안한 일상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라엘은 아마존 유기농 생리대 부분 1위 브랜드로, 라엘에서 판매 중인 라엘 생리대는 피부에 닿는 생리대 탑시트를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해 만들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작 시 염소 표백제와 화학 향료 등 인체 유해 물질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식약처 지정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60종에 대해 주기적으로 검사 및 보고를 진행함으로써 제품을 보다 안전하게 생산 및 관리하고 있다. 라엘 생리대는 자사몰을 비롯한 국내 대형 마트 3사와 올리브영, 쿠팡, 마켓컬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언론연락처:라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연미 과장 02-788-734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