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가 전 품목 세탁 20% 송년 세일을 진행한다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연말을 맞아 16일(수)부터 19일(토)까지 단 4일간 전 품목 20% 송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송년 세일은 코로나19로 힘들었던 2020년 쌓인 스트레스를 묵은 빨래와 함께 깨끗하게 털어 버리고 건강하고 힘찬 2021년이 되길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밀린 여름옷부터 아직 세탁하지 못한 점퍼, 패딩, 코트, 가죽/모피 등 전 품목 세탁을 20%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꼼꼼한 세탁, 관리가 필요한 가죽/모피류와 함께 까다로운 특수 소재나 명품 의류를 전문가의 손길로 관리해 주는 ‘스페셜클리닝’도 세일 품목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셔츠(일반/드라이), 머플러, 넥타이 등 일부 품목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되며 스탬프 적립 및 타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이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행복한 12월이 되길 희망하며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미뤄둔 여름옷과 겨우내 착용해야 하는 두꺼운 외투를 깨끗하게 세탁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크린토피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과장 02-788-731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