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의 일본 팬들이 온유의 생일을 기념하는 우물을 캄보디아에 기증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회장 이정숙)는 샤이니 온유의 일본 팬들이 생일을 기념하는 우물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우물 기증은 12월 14일인 온유의 생일을 기념하며 ‘So Amazing 32nd BD Project’에서 50여명의 팬이 함께한 것으로 온유의 이름으로 만들어진 4번째 우물이다. 팬들은 2017년부터 매년 온유 생일에 우물을 기증하며 나눔과 축하를 함께해오고 있다.


팬들의 마음을 모아 캄보디아에 만들어지는 우물은 코로나19 상황 등 기타 이유로 깨끗한 물이 없어 힘들어하던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예정이다.

우물을 기증하며 팬들은 온유 씨가 군 생활을 잘 마치고 돌아와서 다행이고 건강한 모습을 많이 보여줘 매우 감사하고 기쁘다며 코로나19 때문에 직접 만나기가 어려워 아쉽지만 여전히 많은 일본 팬이 온유 씨와 샤이니를 응원하고 있으니 다시 만날 때까지 건강을 잘 챙기고 늘 행복하시기를 바란다고 축하 인사를 건넸다.

한편 생일을 맞은 샤이니 온유는 8월 전역했으며 샤이니 멤버 키와 민호도 최근 전역했다. 멤버들의 입대로 그동안 그룹 활동 휴식기를 가진 샤이니는 다시 모인 멤버들의 활약으로 큰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 홍보부 김성은 대리 02-2683-93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