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레시피 홈페이지 오’키친을 오픈했다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다양한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따라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담은 홈페이지 오’키친(O’Kitchen)을 오픈했다.

오’키친(O’Kitchen)은 ‘오뚜기 키친’의 줄임말로 쉽고 간편하게 따라 할 수 있는 오뚜기의 부엌을 의미하며 요리를 통해 가정의 행복과 건강한 생활이 이뤄지는 ‘스위트홈’을 만들어 가고자 만들어졌다.


오’키친의 레시피는 요리의 종류와 주재료, 조리 방법, 조리도구 등의 카테고리에 따라 분류돼 한 눈에 알아보기 쉽고 편리하다. 요리 초보자들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 빠르게 완성되는 스피드 레시피, 오뚜기 제품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조합 레시피 등 다양한 상황에 어울리는 오뚜기 추천 레시피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 레시피는 조리 시간, 준비시간, 인분 수, 영양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는 물론 레시피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기 쉽도록 링크, 메일 등의 태그 기능을 추가해 레시피 제안의 폭을 넓혔다. 또한 요리에 사용된 오뚜기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클릭하면 ‘오뚜기몰’의 해당 제품 판매 페이지로 바로 연결돼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레시피 검색은 제품명이나 재료, 조리 방법, 조리도구 등으로 검색이 가능하며 특히 계절이나 캠핑, 생일, 파티 등 상황 맞춤형 레시피 검색이 가능해 사용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오’키친의 레시피는 오뚜기 연구원과 셰프, 마케터들의 추천과 설문조사를 통한 120품의 레시피를 기본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풍성하게 채워나갈 예정이다.

오뚜기는 다양한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만들며 요리를 통한 스위트홈을 구현하고자 하는 바람으로 레시피 홈페이지 ‘오’키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오뚜기 홍보팀 강두위 과장 02-2010-07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