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홍슈 라이브 방송 상품

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光棍節·11월 11일)’에 대비해 국내 기업들이 여러 방면으로 진출을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판 인스타그램 ‘샤오홍슈’ 입점, 마케팅 전문 업체 ‘위샤오’가 한국 브랜드들의 안전한 중국 진출을 돕기 위해 ‘ROAS250’ 상품을 출시했다.

‘ROAS250’은 마케팅 비용 대비 매출을 보장해주는 서비스이다. 고객이 지출한 마케팅 비용의 2.5배의 매출을 3개월 내 보장한다.


‘위샤오’ 송효근 대표는 “한국기업이 중국 시장을 잘 모르기 때문에 이걸 악용하거나 돈벌이에 급급해 영업을 하는 대행사들이 있는데 이런 불안감을 해소해 드리고자 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화장품 업계뿐만 아니라 패션, 건강식품 업체까지 다양한 업체들이 위샤오를 통해 ‘샤오홍슈’에 입점하고 있다.

송 대표는 “중국 진출을 위해서는 쇼핑몰에 입점이 필요한데 중국 여성의 대부분이 사용하는 샤오홍슈는 다른 중국 오픈마켓들에 비해 진입장벽이 낮고 홍보 효과 및 매출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위샤오는 샤오홍슈 상점에서 라이브 방송 상품을 출시해 좋은 효과를 거두고 있으며 위샤오를 통해 입점한 한 가방 브랜드는 2020년 11월 6일 샤오홍슈 라이브 방송에서 하루 1300만원의 매출을 올리는 데 성공한 바 있다.

위샤오 개요

위샤오는 중국의 인스타나 쿠팡인 샤오홍슈 입점/운영/마케팅 전문 회사이다. 타오바오 및 B2B 몰을 운영해 고객사가 중국 진출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중국 수출의 교두보 역할을 한다.

언론연락처:위샤오 송하준 050-8144-078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