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새로운 애플 워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인 윌리스가 9월 29일부터 새로운 애플 워치 판매를 시작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윌리스는 제품 출시일 전까지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 우리에게 친근한 카카오 캐릭터가 입혀진 충전 어댑터를 증정한다.


또한 윌리스 공식 Youtube 채널에서도 애플 워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언박싱 영상을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Apple Watch Series 6와 Apple Watch SE를 증정하며 자세한 사항은 윌리스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새로운 Apple Watch Series 6는 LED 클러스터 4개와 포토다이오드 4개로 구성된 센서를 통해 적혈구에 의해 폐에서 몸 전체로 운반되는 산소의 비율, 즉 산소를 실은 혈액이 몸 전체에 얼마나 잘 전달되는지를 보여준다. 이를 통해 기존의 심박수 체크 기능과 더불어 더 나은 피트니스 및 건강 지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용한 기능으로 Apple Watch가 지향하고 있는 고객 경험의 방향성을 알 수 있다.

심박수 체크에 혈중 산소포화도 측정 기능까지 갖춘 Apple Watch Series 6와 상시표시형 LED 등 일부 기능만 제한되었을 뿐 Apple Watch Series 5와 동일한 성능을 갖춘 Apple Watch SE까지 모두 윌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너무나도 멋진 기능으로 무장한 새로운 Apple Watch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것에 큰 기쁨을 느끼며, 가까운 윌리스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실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윌리스 개요

피치밸리에서 운영하는 Apple Premium Reseller 윌리스는 Apple 공인 판매점으로 모든 Apple 제품과 다양한 IT 액세서리 등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전국 26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이 쉽고, 사후처리도 가능해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매월 다양한 이벤트 및 Apple 제품 사용자 교육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다.

언론연락처:피치밸리 애플영업본부 윌리스마케팅팀 하성창 팀장 070-7422-541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