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G 7000 시리즈 출시 기념 특별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식기세척기 G 7000 시리즈 출시와 추석 연휴 기간을 기념해 특별하게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레코리아는 세계 최초 세제 자동 투입 식기세척기 밀레 G 7000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1월 15일(일)까지 밀레의 주요 가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기간 동안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를 비롯한 세탁기, 의류건조기,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대형 가전을 구매하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약 880만원 상당의 밀레 프리스탠딩 냉장·냉동고 세트, 2등에게는 250만원 상당의 프리스탠딩 전자동 커피 머신, 3등에게는 컴플리트 C3 진공청소기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1일(화)부터 30일(수)까지 9월 한 달간 온라인 후기 이벤트로 ‘추석맞이 999 이벤트’롤 진행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온라인몰이나 오픈마켓에서 밀레 제품을 구매 후 필수 해시태그 ‘#마이밀레’를 포함, 사진 또는 영상과 함께 오픈마켓 프리미엄 상품평, 개인 SNS, 네이버 블로그, 카페 등 원하는 채널에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밀레코리아는 우수 후기 고객 99명과 정성 후기 고객 999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는 이중센서가 식기의 오염도를 감지해 적정량의 세제를 투입하는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탑재했다. 기기 내에 장착된 오토도스 전용 분말 과립형 세제 ‘파워디스크(PowerDisk)’가 회전을 통해 세제를 고르게 분사해 보다 깔끔하게 식기를 세척할 수 있다. 린스와 유리 보호 성분까지 함유된 올인원(All-in-One) 세제기 때문에 물 얼룩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그릇에 잔여 세제가 남지 않는다. 최대 16인용의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2L 생수병 3병 분량인 6L의 물만 사용하는 것도 특징이다.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는 최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전 물량이 조기 완판과 동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밀레코리아는 밀레 식기세척기 G 7000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한결 넉넉하고 풍성하게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분이 밀레만의 차별화된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밀레코리아가 진행하는 가을 맞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온라인몰 및 오픈마켓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밀레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고지연 사원 02-792-26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