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 추석 한마당 이벤트 안내 포스터

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Shopback) 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14일부터 28일까지 14일간 인기 브랜드 최대 9% 슈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한마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샵백 코리아를 경유해 추석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9%에 해당되는 금액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9월 21일 단 하루 진행되는 하이라이트 릴레이 이벤트에는 지마켓, 위메프, 이마트몰 등 총 12개 제휴사가 참여해 24시간 릴레이로 9%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샵백 모바일 앱에서 챌린지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추가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한다.


상향된 캐시백 제공과 더불어 추석 한마당 친구 초대 이벤트도 펼쳐진다. 행사 기간 친구를 초대한 회원은 6000원, 초대를 받은 친구는 3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받는다. 친구를 가장 많이 초대한 110명 대상으로 추가 경품 행사를 진행해 △1등 100만원 캐시백(1명) △2등 30만원 캐시백(3명) △3등 10만원 캐시백(6명), 이 외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추석 한마당은 1년 중 가장 큰 쇼핑 모멘텀인 ‘샵백 세이브(Shopback Save)’ 시즌을 알리는 첫 행사다. 샵백 세이브는 9월부터 12월까지 ‘쇼핑 마스터 클래스’라는 콘셉트로 각 월마다 다른 테마를 선정해 고객에게 특별 혜택과 캐시백을 선사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추석 한마당을 시작으로 △가을 세이브(10월) △십일월 쎄일(11월) △블랙 특강(블랙프라이데이) △최고의 행복(12월)이 마련됐다.

또한 샵백 코리아는 샵백 세이브 캠페인 시즌 동안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지속적으로 협업해 유저에게 샵백 플랫폼에 대한 소개와 이용방법, 소비자 혜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샵백 코리아 추석 한마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샵백(ShopBack) 개요

아시아태평양 지역 1위 리워드 및 검색(discovery) 플랫폼 샵백은 고객에 더욱 현명한 쇼핑 방법을 제시한다. 샵백은 사용자가 캐시백을 받고 가맹점에 성과 기반 마케팅을 제공하는 원스톱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이다. 2014년 싱가포르에서 처음 시작한 샵백은 이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대만, 호주로 시장을 넓혔다. 샵백은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과 제휴를 맺고 일반 상품, 여행 예약, 패션, 건강, 미용, 식료품, 음식 배달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사용자에게 캐시백 보상을 제공한다. 지금까지 샵백 이용자에게 약 1억달러 캐시백이 지급됐다. 샵백은 싱가포르에서 매장 내 쇼핑, 다이닝,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앱 기반 리워드 플랫폼 샵백고(ShopBack GO)와 함께 제공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샵백 홍보대행 KPR 황수진 대리 02-3406-225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