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준비하는 추석’ 기획전은 9.24~26 3일간 진행하며, 공공의주방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융복합 특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코맥스벤처러스가 육성하는 ‘공공의주방’이 올해 추석 연휴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상황과 맞물려 기존의 연휴와는 다른 모습이 연출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에 요리고수 비법 공유 플랫폼 ‘공공의주방’은 추석을 준비하는 새로운 방식을 제안하며, 비대면 실시간 온라인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으로 준비하는 추석’ 기획전은 8월 큰 호응을 얻었던 비대면 실시간 쿠킹클래스 ‘집밥고수 6인의 스페셜 메뉴’, ‘제주 청귤청’ 에 이어 3번째 기획전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거리두기로 인해 가족 간 모임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수제 선물세트’부터 긴 연휴 외식이 힘들어 집밥을 먹어야 하는 이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추석 음식’ 등으로 구성됐다.

필요재료는 쿠킹박스(키트)로 사전에 집으로 배송되고, 클래스는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화상웹 줌(ZOOM)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스마트폰만 준비하면 견과바세트부터 보자기포장, 3종 전, LA갈비소스 만들기 등 명절 분위기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공공의주방 안상미 대표는 “조심스러운 시기이지만 추석 연휴를 맞이하는 설렘은 여느 때와 다르지 않다”며 “언택트의 분위기 속에서도 충분히 마음을 전하고 명절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려 한다”고 말했다.

공공의주방은 매달 시즌에 맞는 기획전으로 온라인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신청은 공공의주방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코맥스벤처러스 개요

코맥스벤처러스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이다. HOME IoT, Smart Home, AI 분야에서 파괴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에 체계적인 육성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협업 모델을 만들고 스타트업이 4차 산업 시장에 진입하여 독립적으로 자생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가치사슬 전반을 지원한다.

언론연락처:공공의주방 허다은 010-3254-339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