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조셉앤스테이시와 갤럭시 노트20 컬러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패션잡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와 함께 ‘갤럭시 노트20·갤럭시 노트20 울트라’의 다양한 컬러를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컬러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갤럭시 노트20’의 미스틱 컬러와 조셉앤스테이시 가방을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매칭해서 찍은 사진을 응모하는 ‘컬러 매칭 셀피 챌린지’, ‘S펜 커스텀백 디자인 콘테스트’, ‘갤럭시 노트20 전용 가방’ 등으로 진행된다.


‘컬러 매칭 셀피 챌린지’는 ‘갤럭시 노트20’와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을 함께 전시하고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와 주요 디지털 프라자에서 소비자 개개인의 개성과 취향에 맞춰 스마트폰과 가방을 자유롭게 매칭해 셀피를 촬영한 후 응모할 수 있다.

특히 ‘갤럭시 노트20’ 스마트 S펜으로 직접 가방을 디자인해 볼 수 있는 기회인 ‘S펜 커스텀백 디자인 콘테스트’는 소비자가 디자인한 가방 총 100개를 선정 후 실제 제작까지 해주는 이벤트로 주요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삼성전자와 조셉앤스테이시는 ‘갤럭시 노트20’를 더욱 멋지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전용 가방도 선보인다. 조셉앤스테이시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 감성의 ‘플리츠 니트백’을 전에 없던 휴대폰 전용 사이즈로 제작하고 ‘갤럭시 노트20’의 미스틱 컬러에서 영감받은 색상을 더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조셉앤스테이시와의 컬래버레이션은 밀레니얼 세대가 일상 속에서 ‘갤럭시 노트20’의 다채로운 컬러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갤럭시 노트20’가 스마트폰을 넘어 차별화된 패션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감성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갤럭시 노트20·갤럭시 노트20 울트라’는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그레이, 미스틱 블랙, 미스틱 화이트, 미스틱 블루, 미스틱 레드, 미스틱 핑크까지 총 7가지의 컬러로 출시됐다. 특히 미스틱 브론즈 컬러는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색채에 무광의 헤이즈 공법으로 완성된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공개 직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갤럭시 노트 20’와 조셉앤스테이시 컬러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조서희 02-2255-851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