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이 할인형 ZZIN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이 1일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5곳에서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신상품 ‘ZZIN(찐)카드’를 출시했다.

슬기로운 소비생활에 꼭 필요한 진짜 혜택만 담았다는 의미의 ZZIN(찐)카드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5개 커피전문점(스타벅스, 폴바셋,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이디야 최대 70% 청구할인 혜택을 통해 1530원(스타벅스 카페모카 기준)에 커피 한잔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온라인 배송서비스(쿠팡, 티몬, 위메프, 배달의 민족, 요기요) △병의원, 한의원, 약국, 동물병원 등에서 카드 결제 시 최대 10~30%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업종별로 최대 1만원까지 추가 청구할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은 ZZIN(찐)카드 출시를 기념해 9월 말까지 비대면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연회비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Sh수협은행은 ZZIN(찐)카드는 젊은 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우리 생활 곳곳에서 꼭 필요한 찐(진짜) 할인 혜택을 탑재했다며 언택트 시대 스마트한 고객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ZZIN(찐)카드는 전국 수협은행과 조합 영업점, 모바일(파트너 뱅크, 헤이 뱅크, 웹 뱅크) 채널 등에서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서비스 및 혜택,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h수협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Sh수협은행 홍보팀 장재영 팀장 02-2240-315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