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증권/금융
Sh수협은행, 할인형 ‘ZZIN 신용카드’ 출시
Sh수협은행이 할인형 ZZIN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이 1일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5곳에서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신상품 ‘ZZIN(찐)카드’를 출시했다.

슬기로운 소비생활에 꼭 필요한 진짜 혜택만 담았다는 의미의 ZZIN(찐)카드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5개 커피전문점(스타벅스, 폴바셋,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이디야 최대 70% 청구할인 혜택을 통해 1530원(스타벅스 카페모카 기준)에 커피 한잔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온라인 배송서비스(쿠팡, 티몬, 위메프, 배달의 민족, 요기요) △병의원, 한의원, 약국, 동물병원 등에서 카드 결제 시 최대 10~30%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업종별로 최대 1만원까지 추가 청구할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은 ZZIN(찐)카드 출시를 기념해 9월 말까지 비대면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연회비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Sh수협은행은 ZZIN(찐)카드는 젊은 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우리 생활 곳곳에서 꼭 필요한 찐(진짜) 할인 혜택을 탑재했다며 언택트 시대 스마트한 고객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ZZIN(찐)카드는 전국 수협은행과 조합 영업점, 모바일(파트너 뱅크, 헤이 뱅크, 웹 뱅크) 채널 등에서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서비스 및 혜택,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h수협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Sh수협은행 홍보팀 장재영 팀장 02-2240-315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김유진  magaret324@naver.com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