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대용량 제습기(23리터)

여름철 불볕더위만큼 장마철 꿉꿉함은 견디기 어렵다. 실내 습도가 높아지면 불쾌지수는 물론 세균과 곰팡이가 번식하기 쉬워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해선 습도조절이 필수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강력한 제습으로 실내환경을 쾌적하게 만들어 주는 ‘대용량 제습기(23리터)’를 출시했다.

신일의 ‘대용량 제습기(23리터)’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적용되는 모델이다. 또한 제품 중 최대 용량을 자랑한다. 1일 제습량은 23리터로, 생수병(500ml) 45개 분량인 습기를 빨아들이는 효과가 있어 실내 곳곳의 숨은 습기나 장마철 빨개 건조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습도를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풍량은 강/약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연속 제습과 함께 최적의 습도를 찾아 주는 자동 습도 조절 기능도 갖췄다. 사용자는 30~80%까지 5% 단위로 희망 습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1시간부터 24시간까지 작동 시간도 설정 가능하다.

물통의 용량은 4리터로 물을 자주 비워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또한 배수구에 호스를 연결하면 매번 물을 비워낼 필요 없이 연속 배수가 가능하다. 여기에 물통이 가득 차면 만수 알림 표시등이 깜빡이며 동작을 멈추는 기능도 더했다.

제품 가동 시 발생하는 성에나 결로 현상을 자동으로 제거해 주는 내부 건조 기능을 장착했으며 생활먼지를 걸러주는 헤파필터도 탑재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내 공간 어디든 잘 어울리며, 해당 제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신일의 ‘여름가전 로드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하이마트 전국 매장 및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제품 정보

제품명: 대용량 제습기(23리터)
모델명: SDH-M180BH
에너지소비효율 등급: 1등급
소비 전력: 500W
제품 크기: 330x504*230mm
무게: 약 13kg
사용 면적: 25~30 m2 평형
구성품: 본체, 매뉴얼, 배수관
가격: 32만9000원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1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신일전자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