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130ml, 11만원대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의 생기 에너지를 깨우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청아한 궁중 백자 위 생기롭게 피어난 모란으로 표현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담아 선보이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의 7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다. 보물 제1029호 ‘청자상감모란문주전자’를 모티브로 맑은 순백의 백자 위에 화중왕이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이 활짝 피어난 모습과 그 향기에 매료된 나비까지 생생하게 패키지에 표현해 비첩 순환 에센스가 선사하는 생기롭게 빛나는 투명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는 공진 비단 배양액과 해 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첫 단계 에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순환과 진정을 돕고 피부 생기 에너지를 가득 채워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오랜 마스크 착용과 각종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찾아준다.

특히 2020년 출시 8년 만에 기존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해 피부 순환을 더욱 원활히 도와주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연꽃 성분도 더했다.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대용량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며 비첩 순환 에센스 외에도 비첩 순환 미스트(30ml), 궁진향:수 수연 밸런서(20ml) 및 로션(20ml), 수분선(13ml)까지 함께 구성됐다.

후는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도록 소장 가치를 높였을 뿐 아니라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실용성까지 고려한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궁중 백자처럼 맑고 청아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LG생활건강 홍보부문 김민정 파트장 02-6924-619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