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그래픽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와 함께 그래픽카드 구매자 대상으로 ‘묻지마 반품’,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교환’, ‘고객 서비스 제안 이벤트’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과 5월 구매자 한정으로 진행하는 일명 ‘묻지마 반품’ 이벤트로써 구입한 에이수스 그래픽카드에 문제가 있을 시 이메일 신청자에 한해 바로 반품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기존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사용자의 경우 번거로운 절차 없이 더 높은 사양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기존 사용 제품 반납 후 원하는 상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차액만 지불하고 구매할 수 있다. 기존 그래픽 사용자의 경우 높아지는 게임 사양에 맞춘 그래픽카드로 교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세 번째 이벤트는 에이수스 고객 서비스 관련 업그레이드를 위해 제품 문제 관련하여 A/S 제품 입고 후 24시간 이내 처리 피드백이 없을 경우 이벤트 메일로 해당 사항을 기재하여 접수하면 관련 서비스에 대한 확인이 이루어진다. 고객 불편이 확인될 경우 서비스 개선 작업과 함께 해당 고객의 A/S 6개월 연장 또는 ASUS의 게이밍 마우스 ‘Cerberus Mouse’가 제공된다.

특히 군 납품 등급에 맞춘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 기반에 IP5X 방진을 갖춘 ‘ASUS TUF Gaming 지포스 GTX 1660 SUPER O6G D6 6GB’ 제품과 Axial-tech 팬 디자인으로 효율 높은 공기흐름을 보여줌과 동시에 낮은 소음을 제공하는 ‘ASUS DUAL 지포스 RTX 2070 SUPER O8G EVO D6 8GB’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 라인업이다.

에이수스와 인텍앤컴퍼니가 함께하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는 제품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이벤트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야 한다. 에이수스 그래픽 관련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에이수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 유저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들에게 또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사회적 여건 속에서도 에이수스 유저들에게 보다 스마트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에이수스 홍보대행 오감 인터렉티브 박제현 AE 02-2631-8459 이벤트 문의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