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허브동산 골프장

제주도 표선면에 위치한 제주 허브동산(이하 허브동산)에서 도민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10일부터 30일까지 신분증을 지참해 허브동산을 방문하는 제주 도민은 입장료의 5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할 수 있다.


허브동산은 꽃의 계절인 4월 제주의 모습을 보여주는 30만 송이의 꽃잔디와 스노우랜드, 수선화 등 봄을 알리는 다양한 꽃이 만개한 허브동산을 찾아 많은 사람이 봄꽃을 즐겼으면 하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해 초부터 식재한 꽃잔디는 한 해가 지나 더욱 풍성하게 꽃을 피워 허브동산 전체를 보라 빛으로 물들이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수선화가 꽃잔디와 어우러져 알록달록한 풍경을 만들고 있다. 또한 모형 교회 앞 언덕에는 스노우랜드를 심어 새하얀 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을 조성했다.

이 밖에도 허브동산은 아이와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4월 10일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골프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미니 골프장은 18개 홀로 조성돼 있으며, 홀마다 각기 다른 장애물이 있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도민 할인 이벤트 기간 동안 허브동산 모든 방문객은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미니 골프장을 정상가의 50%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허브동산은 봄을 맞아 많은 준비를 한 만큼 많은 도민과 관람객이 허브동산에서 봄맞이 꽃놀이를 즐기고, 새로 조성한 미니 골프장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남겼으면 한다고 밝혔다.

2006년 개관한 제주허브동산은 제주도 내 허브 1종 식물원이다. 2만6000평의 대단지 농원에 200여종의 허브, 각양각색의 정원 등이 있다.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뿐만 아니라 산책로, 허브샵, 보타니카 카페, 황금 족욕체험 시설 등이 갖춰져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및 가족 나들이 공간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제주허브동산은 2016년 약 500만개 이상의 조명 설치와 미디어파사드 공연으로 새롭게 단장한 후 제주도 야간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또한 당일에 한해 재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낮에는 꽃구경 밤에는 야경을 즐길 수 있다.

제주허브동산 개요

제주허브동산은 2006년 개관한 제주도 내 허브 1종 식물원이다. 2만6000평의 대단지 농원에 200여종의 허브, 각양각색의 정원 등이 있다.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과 함께 산책로, 허브Shop, 보타니카 카페, 황금족욕체험 시설 등도 갖춰져 있다.

언론연락처:제주허브동산 홍보팀 조대돈 부사장 010-8730-256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