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연예/엔터
종합생활가정용품 브랜드 테팔, 빙속 여제 이상화 모델로 발탁
이상화가 테팔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상화를 테팔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상화는 한국 여자 스피드 스케이팅 사상 최초로 금메달을 딴 선수이자 2013년 여자 스피드 스케이팅 500m에서 세계 신기록을 달성, 현재까지 깨지지 않은 신기록 보유자다.

현재는 방송인 강남과 2019년 10월 결혼 후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으며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철저한 자기관리를 보여주며 레전드 운동선수로서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또한 방송을 통해 전직 운동선수로서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뿐 아니라, 본인과 배우자 강남의 건강을 위해 숨겨진 요리 실력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배우자 강남을 위해 일일 매니저를 자청하고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사랑스러운 새 신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최근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테팔은 자신의 분야에서 정상의 자리까지 오른 이상화의 당당하고 강인한 이미지가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자사 제품과 잘 어울리고, 결혼 후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는 새댁 이상화의 가정적인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에 잘 부합하여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테팔은 4월부터 모델 이상화를 앞세워, 곱고 빠르게 갈아주어 자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지켜주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테팔 무선 청소기 등 소비자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둔 다양한 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한혜진 대리 02-6925-541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김유진  magaret324@naver.com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