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관광/여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럭셔리 다이닝 결정판 ‘캐비어 위드 샴페인’ 이벤트 진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럭셔리 다이닝의 결정판 캐비어 위드 샴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봄을 맞아 세계 3대 진미 캐비어가 더해진 스페셜 디너와 명품 샴페인을 페어링한 ‘캐비어 위드 샴페인(Caviar with Champagne)’ 이벤트로 럭셔리 다이닝의 진수를 선보인다.

5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캐비어 위드 샴페인’ 이벤트에서는 △캐비어를 곁들인 관자 샐러드 △부라타 치즈 크림리조또와 캐비어 △캐비어를 얹은 안심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야채&모렐 버섯 크림소스 △메종 스페셜 티라미수를 포함해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까지 캐비어가 더해진 스페셜 다이닝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15년 이상 자란 철갑상어에서 얻어 캐비어 중 크기가 가장 큰 알마스 벨루가(Almas Beluca) 캐비어와 독특한 향이 특징인 알마스 오세트라(Almas Osetra) 캐비어 2종을 준비했다.

그뿐만 아니라 캐비어 위드 샴페인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세계 5대 샴페인 브랜드 ‘로랑 페리에(Laurent Perrier)’의 로랑 페리에 밀레짐 브룻, 로랑 페리에 라 뀌베 브룻 등 샴페인 2종을 한정 특별가로 제공해 다이닝 코스의 맛을 살리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고취시킬 예정이다.

이번 ‘캐비어 위드 샴페인’ 이벤트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에 위치한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다인(A La Maison Wine&Dine)’에서 진행된다. 스페셜 다이닝 코스 가격은 2인 기준 30만원(VAT 포함)이며 ‘로랑 페리에(Laurent Perrier)’ 샴페인은 15만원(VAT 포함)부터 시작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캐비어에 명품 샴페인까지 더해진 이번 ‘캐비어 위드 샴페인’ 이벤트로 럭셔리한 프렌치 퀴진의 정수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특급 호텔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인 요리뿐만 아니라 샐러드, 리조또에도 캐비어를 아낌없이 제공하고 이와 어울리는 샴페인까지 추천해 더욱 스페셜한 디너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캐비어 위드 샴페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이은주 대리 02-3406-212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