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벤트
CJ푸드빌 계절밥상, ‘지금 절정의 맛’ 딸기 축제 시작
CJ푸드빌 계절밥상이 지금 절정의 맛 딸기 축제를 시작했다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딸기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계절밥상의 이번 딸기 축제 테마는 ‘지금 절정의 맛, 딸기가 쏟아진다! 딸기축제’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 수확 후 3일이 안 된 신선한 제철 생딸기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평일 점심에는 상큼한 복숭아 푸딩에 생딸기를 얹은 ‘생딸기 푸딩’을 제공한다.

종일 제공하는 메뉴로는 얇은 빵 위에 생크림과 생딸기를 올려 부드럽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생딸기 오믈렛’과 초콜릿 시트 사이사이에 크림을 듬뿍 채우고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생딸기 초코케이크’가 있다. 직접 구워 먹는 재미로 고객 반응이 높은 와플에 활용할 수 있는 딸기 소스와 딸기가 씹히는 딸기 아이스크림을 준비했다.

학생들의 졸업과 방학 시즌을 맞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특선 메뉴 ‘통돼지 마늘보쌈’을 출시한다. 돼지고기 목살과 앞다릿살을 통으로 요리해 부드러운 식감을 살리고 마늘 오일 소스로 마무리해 풍미를 높였다. 제철 모둠 채소(새발나물, 양파, 오이), 새우젓 야채 볶음, 씨겨자 파절임 등 같이 제공되는 토핑과 곁들여 즐길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번가에서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최대 18% 식사 할인권을 판매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계절밥상’과 친구를 맺으면 2월 16일까지 성인 1인당 어린이 1인에 한해 5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과 2일 29일까지는 중고등학생 샐러드바 할인 쿠폰을 발송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계절밥상은 2019년보다 딸기 수확이 앞당겨져 서둘러 딸기 메뉴를 내놓았다며 졸업과 방학 등 특별한 날 계절밥상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CJ푸드빌 커뮤니케이션팀 서승희 사원 02-6740-466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김유진  magaret324@naver.com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