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 전자전 홈일렉코리아 부스

국내 무선 마사지기 전문기업 홈일렉코리아는 2019 한국 전자전에 참가해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 마사지기 ‘루시앤토비’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장판이나 나무마루에서 생활을 하는 한국 주거 환경상 반려동물들이 바닥에서 미끄러져 슬개골이나 신체에 무리가 발생할 경우, 마사지를 통해 반려동물의 근육 건강 향상과 혈액순환을 돕고, 특히 활동량이 부족한 노령견, 노령묘의 활력을 유지하는 데 고민 중인 반려인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루시앤토비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11월 펀딩을 오픈할 예정이다.


홈일렉코리아 전철범 대표는 “반려동물 마사지기 ‘루시앤토비’가 반려동물에 대한 단순한 물리케어만이 아닌 정신적인 교감을 통해 반려동물과의 유대감을 향상시키고 반려동물을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홈일렉코리아는 한국 전자전에서 휴대용 초미니 안마기 ‘미니미니’, 전문가겸용 프로 마사지기 ‘CM-07+’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홈일렉코리아는 한국 전자전 ‘KES 이노베이션 어워드(베스트 디자인)’을 수상해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LG전자 롤러블 TV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홈일렉코리아 개요

홈일렉은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로 소형 안마기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제조 제품이다. 듀얼 마사지기 개발 및 각종 특허권을 보유,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23여개국에 수출하며 기술력을 검증받았다.

언론연락처:홈일렉코리아 국내영업팀 정다운 과장 02-521-228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