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사이드라인™ 파카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뉴트로 감성을 입은 ‘아이콘즈(ICONS)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이콘즈 컬렉션’은 컬럼비아 스테디셀러 제품에 과감한 컬러와 빅 로고, 화려한 디자인을 갖춘 뉴트로 스타일의 컬렉션이다.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뉴트로 스타일을 컬럼비아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5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사이드라인™ 파카’는 1990년대 레트로 무드를 담은 패딩 봄버형 재킷으로 컬럼비아 브랜드 로고와 사선 스트라이프 무늬로 포인트를 더했다. 선명한 블루 컬러와 베이직한 블랙 컬러 2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부가부™ 1986 인터체인지 재킷’도 세련된 컬러를 적용했다. 1986년 첫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500만장 이상 판매된 컬럼비아의 대표 밀리언셀러 제품으로, 겉면의 방수 재킷과 플리스 내피를 같이 또는 분리하여 세 가지 형태로 입을 수 있다.

‘챌린져™ 풀오버’는 레트로풍의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아노락 재킷으로 후드가 더해져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제품 앞 부분, 소매 부분에 지퍼 여밈 포켓이 있어 수납이 용이하다. 이 외에도 감각적인 배색이 특징인 ‘백바울 풀 집 플리스’와 레트로 무드의 프린트가 포인트인 ‘와피투™ 플리스 풀오버’도 선보인다.

컬럼비아 ‘아이콘즈 컬렉션’은 컬럼비아 가로수길 직영점 및 일부 매장,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언론연락처: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사랑 차장 02-788-735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