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트레이딩 봇 솔루션 기업 오토드래곤이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토드래곤은 이벤트 참여 시 이벤트 신청자 선착순 50명에게 ‘아비봇 플래티넘’ 서비스를 30일 동안 무료로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거래량 상위 5명에게는 빗썸 거래 수수료 쿠폰을 지급하는 거래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오토드래곤은 금융 트레이딩 봇 솔루션 개발 전문회사로 현재는 암호화폐 거래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아비봇 플래티넘’을 개발하여 B2C 서비스를 하고 있다. 특히 이전 코빗, 후오비코리아와 같은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와 제휴 및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어 이미 국내 암호화폐 시장에서는 트레이딩 봇 기술로 검증이 이루어진 회사이다.

오토드래곤은 현재 B2C로 서비스 중인 ‘아비봇 플래티넘’ 외에도 B2B나 자산 운영사, 펀드 등의 대규모 자금을 암호화폐로 손실 없이 트레이딩 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지속적인 R&D를 통해 다양한 금융 트레이딩 솔루션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오토드래곤 마상용 대표는 “국내 최대 거래소인 빗썸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빗썸과 협력 분야를 확대해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빗썸과의 이벤트로 오토드래곤의 주력 서비스인 암호화폐 재정거래 서비스가 기술과 수익성, 안정성 등 모든 부분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인정받게 되었다”며 “빗썸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의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빗썸 홈페이지와 아비코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