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연예/엔터
2019 김재희 피아노 클래스 콘서트, 8월 10일 개최
2019 김재희 피아노 클래스 콘서트 포스터

피아니스트 김재희의 클래스 콘서트가 8월 10일(토) 오후 3시 로로스페이스에서 열린다. 매년 회를 거듭하며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김재희 클래스 콘서트는 올해로 8번째 연주를 맞이하고 있다.

이번 클래스 콘서트의 감독인 피아니스트 김재희는 예원학교와 줄리어드 예비학교를 거쳐 줄리어드 음대 및 맨해튼 음대 최고 연주자 과정을 전액 장학금으로 졸업한 수재이다. 일찍이 예원 콩쿠르 1위 등 국내 유수의 콩쿠르에서 입상한 그는 미국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 1위 및 미국 Artists International 국제 피아노 콩쿠르 1위, 그리고 줄리어드 ‘지나 바카워(Gina Bachauer)’ 스칼라쉽을 수상하는 등 국제 대회에서도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다.

뉴욕 카네기홀에서 데뷔 리사이틀을 가진 그는 교향악 축제 협연 및 전국 5대 도시에서의 순회공연 등 활발한 국내 활동 및 유럽 주요 국가(△스위스 △독일 △체코 △프랑스 △스페인 △불가리아 △오스트리아 △헝가리)의 국제 피아노 페스티벌에 초청되어 독주회를 가지며 유럽 관중들의 찬사와 함께 유럽 무대에 이름을 알리는 계기를 가졌다.

현재 CMS VIENNA 매니지먼트 소속 피아니스트로 활동 중인 그는 모스크바 필하모닉, 불가리아 국립 오케스트라, 체코 야나 첵 필하모닉, 서울시립교향악단, 성남시립교향악단 등 저명한 오케스트라와 협연 무대를 가졌으며, 그중 체코 야나 첵 필하모닉과 연주한 ‘Rachmaninoff Piano Cocnerto No.2’의 실황은 음반으로 발매되어 클래식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2019 김재희 피아노 클래스 콘서트는 그의 제자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만들어나가는 무대로 고전부터 현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툴뮤직 주최로 8월 10일(토) 오후 3시 로로스페이스에서 개최되는 피아니스트 김재희 2019 클래스 콘서트는 전석 초대로 이루어진다.

◇2019 피아니스트 김재희 클래스 콘서트 개요

·일시: 8월 10일(토) 오후 3시
·장소: 로로스페이스
·주최: 사회적기업 툴뮤직
·티켓: 전석 초대
·문의: 툴뮤직

툴뮤직 개요

툴뮤직은 음악이 가진 감동과 위로의 본질을 지키면서 그것을 기반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든다. 이전보다 많은 이들이 음악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 좋은 방법을 고민한다. 시간이 지나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클래식 음악처럼, 오래도록 기억되는 좋은 음악을 만들고 그 경험을 나누는 도구가 되는 것이 툴뮤직의 설립 목적이다. 고된 삶 속에서도 여전히 나의 곁을 지켜주는 오랜 친구처럼, 언제나 그 자리에서 당신 곁에 머무는 음악이 되겠다.

언론연락처:툴뮤직 이은진 매니저 02-3443-570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김유진  magaret324@naver.com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