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에 떠나는 가족여행 방가방가 기획전

많은 부모들이 아이들의 알찬 여름방학을 위해 해외여행을 계획하지만 막상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는 여름방학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가족을 위한 ‘여름방학 가족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NHN여행박사가 테마파크, 워터파크, 동물원 등 온 가족이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요소가 있는 여행지를 선정하여 제안하는 여행 기획전이다.


△홍콩 디즈니랜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영국 해리포터 스튜디오 △대만 레오푸 빌리지 등 테마파크가 포함된 상품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세부 솔레아 막탄 리조트 △괌/사이판 PIC(Pacific Islands Club) △마카오 갤럭시 리조트 등 워터파크를 보유한 리조트에 숙박하는 상품 △홋카이도 아사히야마 동물원 △오키나와 추라우미 수족관 △호주 체험 농장형 동물원 오크베일팜 등 자녀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상품으로 가득하다.

테마별로 여행상품을 정리하여 아이가 좋아하는 테마에 따라 쉽게 여행상품을 비교할 수 있으며 일부 지역은 단품으로 패스, 티켓, 항공권만 구입할 수도 있다.

아울러 부모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어린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에 한해 7월 출발 상품 예약 시 7%, 8월 출발 상품은 8% 소아, 유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소아 및 유아 인원수, 금액 상관없이 할인 적용되며, 패스 및 티켓, 항공권만 구입 시에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기획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전문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에는 NHN에 인수되면서 종합여행사로 경쟁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으며,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언론연락처:NHN여행박사 미디어팀 안다영 과장 070-7017-789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