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행사 모습

2020년 2월 개최 예정인 인도 컨버전스 전시회 2020(28th Convergence India)이 전시부스를 모집한다.

1992년 시작된 Convergence India 2020은 인도의 선도적인 테크놀로지 쇼로 인정받고 있다. 통신 및 ICT 이벤트로 시작된 이 행사는 통신, 디지털 방송, 사물 인터넷, AR, VR, 인공지능, 로봇공학, 임베디드 테크놀로지, 모바일 기기&액세서리, 게임&엔터테인먼트를 망라하는 거대한 엑스포가 되었다.


이번 엑스포는 통신 및 모바일 산업, 정보 기술 및 보안, 방송 및 디지털 미디어, 신흥 기술 및 기업용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다양한 업계 관계자들과 논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하이라이트

· 2만5000명의 방문객
· 800개 이상의 전시기업 참여
· 1500명 이상의 콘퍼런스 참가자
· 200명 이상의 유명 연사 참여

◇동시개최 행사

· Internet of Things India 2020
· Embedded Tech India 2020
· Mobile India 2020
· Gamethon expo 2020
· Fintech India expo 2020

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전시부스 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언론연락처: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곽추분 02-2025-2992 전시부스 신청 02-2025-299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