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식음료
CJ푸드빌 더플레이스, 6월 ‘델리지오소 데이’ 신메뉴 출시

CJ푸드빌 더플레이스, 6월 ‘델리지오소 데이’ 신메뉴 출시

더플레이스, 6월 델리지오소 데이 맞아 밀라노식 커틀릿 및 신메뉴 4종 선보여
델리지오소 메뉴 주문 시 여행 필수품 캐리어 네임택 증정 행사 실시

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출시한 6월 델리지오소 데이 신메뉴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6월 ‘델리지오소 데이’를 맞아 밀라노 감성을 담은 여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델리지오소 데이(Delizioso ‘맛있다’는 뜻의 이탈리아어)는 매월 이탈리아 밀라노 스타일의 식문화를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그 해 여름, 밀라노’라는 콘셉트로 여름 휴가 때 밀라노에서 경험한 음식과 문화를 더플레이스에서 다시 느낄 수 있도록 밀라노 요리를 재해석했다.
 
대표메뉴인 ‘꼬똘레따(Cotoletta)’는 밀라노식 커틀릿으로 밀라노 대표 요리로 꼽힌다. 바삭한 커틀릿은 루꼴라와 상큼한 발사믹 드레싱을 곁들여 제공한다. ‘프로슈토 레몬 크림 빠빠델레’는 레몬 크림소스에 두껍고 넓적한 빠빠델레 면과 아삭한 식감의 아스파라거스, 이탈리아 햄 프로슈토가 어우러진 파스타다.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한껏 끌어올려 줄 상큼한 레몬 향이 특징이다. ‘쉬림프 아티초크 피자’는 유럽에서 대중적인 재료로 쓰는 연하고 담백한 아티초크와 구운 새우가 조화로운 피자 메뉴다. 향긋한 바질 잎과 토마토가 올라가 풍미를 완성한다.
 
샐러드와 디저트도 출시했다. ‘모짜렐라&그레몰라타 토마토’는 생 모짜렐라 치즈, 루꼴라와 여름 제철 토마토가 그레몰라타 소스와 어우러져 입맛을 돋운다. ‘애플 타르트&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아삭한 사과 식감을 살린 타르트와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함께 제공한다. 더플레이스에서 단독 컬래버레이션한 앤트러사이트(Anthracite) 커피와 함께 식후 마무리하기 좋다.
 
신메뉴를 실속 있게 만날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꼬똘레따와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에 프로슈토 레몬 크림 빠빠델레를 포함한 세 가지 파스타 중 1가지와 음료 2잔을 약 15%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델리지오소 메뉴를 주문하면 여행 필수품인 캐리어 네임택을 증정한다. 매장 별 재고 소진 시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더플레이스는 밀라노의 추억을 되살릴 음식을 더플레이스만의 스타일로 선보인다며 여름 신메뉴와 함께 잠시나마 이탈리아 밀라노로 미식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