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완판된 참존 지이 쿠션

35년 역사의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참존이 일본 QVC 홈쇼핑에서 완판한 제품 ‘참존 지이 쿠션’이 18일 W쇼핑에 상륙한다고 16일 밝혔다.

‘참존 지이 쿠션’은 피부톤 컬러를 조절해주는 신개념 쿠션으로 7가지 색상의 레인보우 파우더가 섞이며 사용자 피부톤에 따라 이상적인 밸런스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피부가 노랗거나 홍조가 유독 붉거나, 혹은 창백한 피부의 사용자도 고민 해결이 가능하여 이에 ‘레인보우 쿠션’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또한 메이크업베이스, 자외선차단, 하이라이터, 모공 프라이머의 기능은 물론 10여가지의 기능이 더해진 다기능 파운데이션으로 잡티나 기미 커버 등에 도움을 준다. 메이크업뿐 아니라 기초화장품 전문기업 브랜드인만큼 참존 만의 피부 개선을 위한 기초 성분 기술력이 더해졌다. 3종 히알루론산 등 함유로 메이크업 제품임에도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참존은 색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일본에서 좋은 결과를 얻고 있는 ‘참존 지이 쿠션’을 국내에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참존은 일본 홈쇼핑인 QVC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부문 5회 연속 베스트셀러를 수상한 쾌거를 이어 앞으로 국내를 포함한 한류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W쇼핑에서 최초 공개될 ‘참존 지이 쿠션’은 현재 W쇼핑 온라인몰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최다 구성(본품 2개, 리필 3개, 퍼프 2개 추가 증정)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언론연락처:참존 마케팅팀 김재희 주임 02-3485-943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