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최북단 전통시장인 파주 문산자유시장이 29일 시장 특산품인 ‘문산 愛 과자 세트’를 온라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장단콩 구운 한과’와 ‘파주 인삼 건빵’으로 구성된 ‘문산 愛 과자세트’는 한 수 위 쌀, 개성 인삼, 장단콩 등 파주시 특산물을 재료로 3번의 맛 평가를 거친 문산자유시장 특산품이다.


‘장단콩 구운 한과’는 국산 찹쌀로 구운 한과에 장단콩 가루를 입혀 입안에서 녹는 부드러운 맛과 콩가루의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파주 인삼 건빵’은 국산 쌀 건빵에 6년근 파주 인삼가루를 입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웰빙 식품이다.

‘문산 愛 과자세트’ 온라인 구매는 파주 ‘DMZ 드림푸드 몰’과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가능하며 현재 시장 내 7개 점포에서 현장 판매 중이다.

문산자유시장은 100개의 점포가 운영되고 있는 상설시장이며 전통시장과 평화, 안보를 결합한 문화관광형 시장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