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소랩, 바리스타 챔피언 시그니처 메뉴 ‘프리모 바치오’ 한정 출시

루소랩 김혜지 바리스타, 2018 한국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 기념

루소랩이 김혜지 바리스타의 2018 한국 바리스타 챔피언십(KBC) 우승을 기념해 챔피언의 시그니처 메뉴인 ‘프리모 바치오’와 대회 시연 원두인 ‘케냐 핸지디 AA TOP’을 12월 1일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리모 바치오’는 바리스타 대회를 위해 개발된 시그니처 메뉴로 케냐 핸디지 AA TOP으로 추출한 에스프레소에 샤인 머스켓 포도와 일본 깻잎으로 불리는 시소, 리치 주스를 더해 만든다. 해당 메뉴는 첫 키스라는 의미로 샤인 머스켓과 시소가 커피와 만나 엘더플라워 같은 화사한 향미가 느껴지며 달콤한 맛과 싱그러운 느낌이 첫 키스를 떠오르게 한다.


김혜지 바리스타는 “프리모 바치오를 통해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조합이 만들어내는 새로운 경험을 하길 바란다”며 “익숙한 백도의 맛, 이국적인 구아바와 엘더 플라워의 향미를 많은 분과 공유하고 싶다”고 말했다.

‘프리모 바치오’는 12월 한 달간 루소랩 청담과 정동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일일 10잔 한정으로 판매된다. 한편 대회에서 사용된 싱글 오리진 커피인 ‘케냐 핸디지 AA TOP’도 바리스타 챔피언 우승을 기념해 한정 기간 재 출시 됐다.

씨케이코퍼레이션즈 개요

1994년에 설립된 씨케이 코퍼레이션즈는 무역업을 통해 얻은 글로벌 커피 비즈니스 경험을 기반으로 2004년부터 본격적인 원두커피 제조사업을 시작, 연간 2300t 이상을 생산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원두 전문 제조업체다. 프리미엄 원두 커피 브랜드 커피자연주의 루소(LUSSO)와 커피 전문 유통 브랜드 어라운지(ArounZ)를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