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신시장, 2018년 다섯 번째 천냥데이 행사 한가위데이 28일 개최

대구 달서구 서남신시장이 28일(금) 13시부터 19시까지 다섯 번째 천냥데이 행사인 ‘한가위데이’를 진행한다.

천냥데이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하고 서남신시장 상인회,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이 주관,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지난달 쿨맥데이에 이은 ‘한가위데이’ 행사는 매월 진행하는 서남신시장 천냥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추석명절을 끝낸 주부고객들의 ‘명절증후군을 극복’을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명절증후군을 극복할 수 있는 미니 이벤트로 △두더지 잡기 △신발던지기 △룰렛게임 △SNS인증 행사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행사 당일 사용할 수 있는 천냥데이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미니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명절음식 준비로 지친 어깨를 풀어줄 수 있는 안마봉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외에도 푸짐한 선물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명절 준비로 지친 손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네일아트 무료 체험 행사인 ‘시장에서 변할래’ 행사도 병행할 예정이다.

현호종 서남신시장 상인회장은 “추석명절이 끝나면 시장분위기가 한산해지기 마련이다”며 “이번 천냥데이를 통해 추석 이후의 한산한 분위기를 극복하고,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노희정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장은 “이번 9월 행사는 추석명절준비로 특히 고생하신 주부 고객들이 스트레스를 덜어드리기 위한 마음에서 기획하였다”며 “천냥데이 행사에 참여하여 명절증후군을 시원하에 날려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달 천냥데이 행사는 할로윈데이로 할로윈데이 특유의 분위기를 연출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