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커피, 공식 캐릭터 ‘아리수피’ 공개

공원커피신문이 공원커피를 대표할 공식 캐릭터 ‘아리수피’를 13일(화) 공개했다.

공원커피는 공원 소개와 다양한 공원문화를 알릴 수 있는 캐릭터를 콘셉트화, 네이밍 작업 등 세부 과정을 거쳐 ‘아리수피’로 공원 인근의 ‘소상공인 커피전문점 활성화‘ 캠페인 시작과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아리’는 궁금한 일이 있으면 참지 못하고 바로 알아내야 직성 풀리는 호기심 많고 발랄한 캐릭터이며, ‘수피’는 겉으로 보기에 어린 소년이지만 모험심 넘치고 알고 보면 공원을 지키는 수호요정 캐릭터다.


특히 공원을 자주 찾는 어린이들에게 친근하고 재미있게 공원 소개를 알려주기 위해 설날을 앞두고 같은 나이 또래의 캐릭터 ‘아리수피’를 공원 배경으로 한 이모티콘을 무료 출시한다.

캐릭터의 이모티콘은 14일(수)부터 공원커피 사이트와 블로그를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공원커피는 ‘아리수피’ 캐릭터를 통해서 새로운 공원문화 캠페인, 사회공헌 활동 등 공원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공원을 사랑하는 시민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예정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